반응형
한혜진, 딸과 남편 기성용에 대한 에피소드 공개
모델 한혜진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딸과 남편 기성용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딸이 아빠인 기성용의 은퇴에 반대하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딸, 아빠 기성용의 축구 선수로서의 명성 좋아해
한혜진은 딸이 학교에서 '아빠가 축구 선수였다'는 이야기를 듣고 친구들에게 자랑스러워했다고 말했습니다. 친구들이 부모님에게 기성용 선수에 대해 물어보고 그의 유명세를 알게 된 후, 딸은 아빠가 유명한 것을 좋아해 은퇴하지 말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경쟁심 강한 딸, 축구 수업에서의 일화
한혜진은 딸이 축구 수업에 다녔을 때의 일화도 공개했습니다. 같은 팀 친구가 골을 넣자 울음을 터뜨린 딸의 경쟁심을 언급하며, 결국 축구 수업을 그만두게 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성용과 딸의 보드게임 대결
기성용과 딸이 함께 보드게임을 즐기는 모습도 전했습니다. 한혜진은 딸이 아빠에게 지면 게임을 그만두겠다고 말하는 등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가족 간의 유쾌한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딸 바보 한혜진의 자랑
한혜진은 딸이 자신을 매우 사랑한다고 말하며 '엄마 1위, 아빠 2위'라는 딸의 애정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녀는 딸이 자신에게 자주 키스를 해주는 모습을 언급하며 '딸 바보'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기성용 은퇴 반대하는 딸
딸이 축구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 사이에서 아빠 기성용의 은퇴를 반대한다고 한혜진이 밝혔습니다. 친구들이 기성용을 알아보고 그의 명성을 인정하는 것에 딸이 기뻐하며 은퇴를 막으려 한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